닥터바로스탑의 입소문

한의서에 기재된 한약재를 중심으로 연구합니다.
한의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의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화장품회사를 창업
20여년동안 탈모관련연구를 하면서 두피와 피부관련 한약재 연구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동의보감 등 한의서에 있는 여러 처방은 아주 좋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탈모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탈모 때문에 많은 고민을 해왔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동의보감을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한약재를 연구하였으며 그런 연구를 바탕으로 화장품 회사를 만들게 되어서 한약재 추출물의 배합과 배합비율에 따른 효능에 대해서 많은 노하우가 있습니다.
이미 오랜시간동안 검증된 것을 바탕으로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이미 오랜시간동안 검증된 것을 바탕으로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입소문나는 제품의
비결은?
좋은 제품은 말하지 않아도 고객이 먼저 알게 됩니다. 한번 써보면 거 참 신기하네 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의 제품이면 입소문이 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품을 개발할 때 네가지 고객만족 목표를 정하고 제품을 개발합니다.
- 1사용자의 절반은 신기하다는 말이 절로 나와야한다.
- 2사용하기가 간편해서 매일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
- 3적은 비용으로 꾸준히 구매할 수 있어야한다.
- 4화장품으로 만들 수 있어야한다.
